서비스 비주얼

서비스

MVHR은 조직 고유의 비전과 가치를 기반으로 HRD 서비스를
연계하여 구성원의 성장 모멘텀과 가치 실현의 시작을 돕습니다.

개발 · IT정보

서비스 품질관리

서비스 운영의 핵심, 서비스 모니터링과 품질관리

요구사항, QoS 준수를 위한 품질 확보 전략 및 계획 수립 방법, 서비스 품질 위험 분석과 위험기반 테스트를 학습하고
Best Practices를 통한 효과적인 모니터링,품질관리 체계수립 등 실무역량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.

서비스 품질관리와
전략 수립
  • 요구사항의 중요성과 주요 특징
  • 서비스 품질과 품질 지표
  • 서비스 품질 확보 전략 및 계획 수립
서비스 위험 분석과
위험기반 테스팅
  • 정보서비스 위험 분석 및 위험 평가
  • 위험 기반 테스트 전략
  • 서비스 품질관리 위한 테스팅 기법
서비스 품질관리
자동화
  •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 도구의 활용
  •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 스크립트 개발
  • 웹 및 모바일 응용 서비스 테스트 자동화
서비스 모니터링 통합 환경
구축 및 로그 분석
  • Jenkins를 활용한 서비스
    품질 모니터링
  • Apache Jemeter와 Python을 이용한 성능 테스트
  • 로그 데이터를 활용한 품질 위험 분석
문의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