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비주얼

서비스

MVHR은 조직 고유의 비전과 가치를 기반으로 HRD 서비스를
연계하여 구성원의 성장 모멘텀과 가치 실현의 시작을 돕습니다.

협업 · 문제해결

커뮤니케이션

벽 없는 조직을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클리닉

조직 내 원활한 소통문화를 만들기 위해 유형 별 대응전략을 알아보고 대인관계 및 업무 수행 시 상황 별​ 적합한 솔루션과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개발 합니다.

커뮤니케이션의 이해
  • 조직에서 커뮤니케이션의 의미
  • 커뮤니케이션을 방해하는
    조직 내 요인
  • 커뮤니케이션 자가진단 및 역량점검
커뮤니케이션의 기본
  • 대화와 소통하는 방법, 경청
  • 대화의 기술 : 4A법칙
  • BMW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스킬
유형 별 커뮤니케이션
  • 경청의 중요성과 효과
  • 갈등해결을 위한 관계
    지향성의 중요성
  • 타인의 이해(TA/DISC/MBTI)
유형 별 대응전략
  • 유형 별 분석 및 효과적 대응전략
  • 다양한 사례 공유 및 실습
  • 상황 별 피드백

비즈니스매너_나의 대인관계능력 진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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