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비주얼

서비스

MVHR은 조직 고유의 비전과 가치를 기반으로 HRD 서비스를
연계하여 구성원의 성장 모멘텀과 가치 실현의 시작을 돕습니다.

직무향상 · 자기개발

협상의 성공원칙

상대의 마음을 움직이는 영업전략과 협상전문가

영업이 가지고 있는 가치를 이해하고 프로가 되기 위한 프로세스를 정리하는 시간으로 영업활동의 목표 수립 및 고객과
Win-Win 할 수 있는 전략적인 영업과 협상전략을 개발합니다.

나의 영업 진단
  • 영업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
  • 나의 영업 진단 : 세일즈 자기진단 측정
  • 프로세스적 접근의 중요성
전략적 고객 접근
  • 거래처 발굴 전략
  • 고객의 성향 파악과 대응 기법 : 이청득심
  • 신뢰관계 구축 Key Point
Needs 파악설득
  • 개인 Needs와 비즈니스 Needs 구별
  • Needs 파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기법
  • 영업 제안서 작성(고객이 궁금한 것)
협상과 사후관리
  • 협상의 준비와 전략
  • 사후관리에서 영업사원의 역할
  •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: 12원칙
문의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