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비주얼

서비스

MVHR은 조직 고유의 비전과 가치를 기반으로 HRD 서비스를
연계하여 구성원의 성장 모멘텀과 가치 실현의 시작을 돕습니다.

직무향상 · 자기개발

고객만족 서비스(CS)

사람의 체온에 가장 가까운 고객 감성 서비스 36.5°C

고객 응대가 아닌 마케팅적 사고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하여
36.5°C의​ 가장 감동적인 감성으로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 차별화된 CS 마인드 변화를 고취합니다.

고객만족(36.5)
서비스의 이해
  • 변화에 따른 서비스의 이해
  • 고객의 심리(잠재적 욕구와 실제 욕구)
  • 서비스 패러독스 현상, 고객마다 다른 관점과 가치
고객만족
커뮤니케이션
  • 고객 접점 매너와 경청
  • 서비스 접점 관리(MOT 분석)
  • 감성 커뮤니케이션
고객중심의
사고 전환
  • 고객중심, 고객 가치 방정식
  • 컴플레인 고객에 대한 단계 별 전략
  • 불만고객의 중요성
고객관계
고객관리
  • 고객의 불만을 해결 방법
    (설명-설득-협상)
  • 컴플레인 사후관리 및 노하우
  • 고객과의 관계 회복 스킬 및 3W
문의하기